40대 주부 알바 - 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알바 하는 방법
쿠팡이츠 앱을 통해 치킨을 시켰는데 배달 오신분이 나와같은 아주머니여서 의아해하며 검색해보니 쿠팡이츠 배달알바가 있다는 걸 알고 바로 앱 설치
쿠팡이츠 배달파트너는 한마디로 " 누구나 자동차, 오토바이, 자전거, 도보를 이용해서 배달일을 할 수 있는 앱 " 입니다.
[ 주부가 하기에 장점 : ]
-아침 9시부터 밤 12시까지 아무때나 내가 하고싶을때만 할 수 있다.
( 하고싶을때만 앱 켜서 로그인으로 해 놓으면 됨)
-누구의 눈치 볼것도 없고 대화할 일도 없다. (정신적 스트레스 전혀 없음)
-하루 1~2시간 투자해서 1~2만원 벌 수 있다.
(날짜별 시간대별 수시로 단가가 변경됨/ 1건당 최저 3,100원, 최고는 16,800원짜리까지 받아보았음)
-운송수단을 도보로 하면 운동삼아 도보로 배달할 수 있다 ( 도보로 할 경우 단거리만 배정해줌 1km 내)
**앱 설치하고 가입진행할때 추천인 전화번호 입력하시면 서로 만원씩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.
(댓글 달아주시면 번호 보내드릴게요)
1. 우선 앱을 깔아야 합니다. --- (앱 이름 :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)
2. 각종 개인정보 입력후 가입 --- 이름, 전화번호, 지역설정, 계좌번호, 운송수단 무엇으로 할건지
자동차로 한다면 자동차 전체번호도 기입합니다.
3. 이제 앱 화면이 열려 로그인(우측 상단) 이 되어있다면 일 할 준비가 되있으니 나 콜
주라 이런 뜻 입니다.
---- 앱을 열고 일을 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오프라인으로 바꿔놓으셔야 합니다.
4. 콜이 들어옵니다. 띠리링 띠리링~ 수락하고 지정된 가게로 간다음 앱화면의 " 매장도착"버튼을 누르고 음식을 바로 픽업한다음 " 픽업완료 " 를 누릅니다
5. 음식을 가지고 지정된 집으로 배달해주고 " 배달완료 " 를 누르면 끝.
5. 배달완료를 누르고 나면 금액이 또로롱 하고 화면에 표시되면 기분이 좋습니다. ^^
6.쿠팡에서는 주급으로 돈을 송금해줍니다. 1/1~1/7까지 일한것은 1/14에 지급되는 방식. (소득세 3.3% 뺴고 줌)